이중섭거리에 위치한 아담하고 예쁜카페

'왙 483'


''은 제주도방언으로 밭을 뜻하는 '왓' + 단어 밭의 'ㅌ'을 합친 신조어이다.ㅋㅋ

'483'은 '왙483'이 위치한 서귀동 483번지를 의미한다.


고로 

'483번지에 있는 밭

이라는 뜻일까ㅎㅎㅎㅎ









짜란- 

가게안은 소소하고 아담하다.









여기서 유명한 것은

바로 '왙 감귤요거트'


이곳에서 재배한 감귤로 만든 귤잼이 들어간듯 하다.

색도 너무 예쁘고,

맛도 너무 좋았다.


요거트를 먹는데- 과일을 생으로 함께 먹고있는 듯한 느낌이다.









잼을 숟가락으로 

휙휙휙휙

잘 저어서 숟가락으로 

마구마구 

퍼먹었다.










읭!

이건 뭐시당가-

하겠지만,


바로 '감귤피자' 입니다.


처음 비쥬얼만 봤을때는 과연 피자랑 귤이 잘 어울릴 수 있을까?

의심이 막막 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찰떡궁합이라니깐요 :)










사실- 

귤이 너무 맛있어서-

어떤음식과 결합시켜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ㅁ@










'왙귤치노'라고 불리는 이것은

어마어마한 것이다.


왙귤치노는 

우리나라농산물로 만든 '푸루구나'감귤아이스크림과

카페 앞 밭에서 딴 생귤을 함께 갈아서 만든 음료입니다!!~


뭔가 중독성 있다.!!!

또 먹고싶은데-

육지에서는 파는 곳이 없어 ;ㅁ;





Anyway

제주도에서 이중섭거리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왙483에 들려 가볍게 '왙귤치노'한잔

강력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