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공감되는 

달콤하고 소소한 사랑이야기 :)



별점4

★★★★☆

신고
  1. 철2 2014.10.29 19:29 신고

    별점 5 !!

    저런분들 많죠
    저도 예전에 몇번 ....ㅋ 이제는 뭐 고개를 돌리고 지나가지 말입니다 ㅎㅎ
    하하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ㅎ

    행복한 시간 되세요 ^^

  2. 용작가 2014.10.30 16:32 신고

    ㅋㅋㅋㅋㅋㅋ 욕이 아주 찰지시구만유~! ^^)b





진짜 남는 건...


추억, 그리고 다시 또 일상을 살아갈 수 있는 에너지 : )


by. 김남매



신고

'Cartoon > 만타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_남는 건 사진  (14) 2014.06.24
#17_울지마  (6) 2014.05.27
#16_스페셜 케이  (6) 2014.04.11
#15_지금 여기 오늘  (8) 2014.03.30
#14_친절한 오빠씨  (18) 2013.09.03
#13_같이의 가치  (8) 2013.08.24
  1. 버크하우스 2014.06.24 07:54 신고

    잘 보고 가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

  2. 권큼큼 2014.06.24 08:18 신고

    잘보구 갑니다^^

  3. 팬소년 2014.06.24 08:50 신고

    무쟈게 공감가네요. ㅋㅋ
    남는 건.. 포동포동. ㅎ.

    (혹시.. 이 그림 직접 그리시는 건가요?)

    • 감성호랑이 2014.06.24 23:11 신고

      포동포동 : )
      (그림은 제가 그리고 글은 누나 만타루가 씁니다 그래서 팀이름은 김남매입니당 ㅎㅎ)

  4. 무념이 2014.06.24 09:30 신고

    와~ 이렇게 캐릭터와 함께 보니 더 멋지네요~
    네이버,다음 웹툰 진출하셔도 되겠어요~ ㅎㅎㅎ

  5. 솜다리™ 2014.06.24 18:22 신고

    정말 인듯...
    하지만..그 유혹은 어쩔수 없는듯...^^

  6. 엘리스 블루 2014.06.25 23:03 신고

    공감해요 ㅎㅎ 항상 여행하고 나면 몸무게가 늘어나서 빼느라 진땀뺀다죠ㅋㅋ ^^ 재밌게 잘 봤어요~!!

  7. 하늘소년™ 2014.07.03 12:59 신고

    잘보고 갑니다.
    무지 공감이 되네요





사랑에 나이는 상관없다.

누구나 모두 똑같은 사랑을 한다.

누구나 모두 똑같은 연애를 한다.

그렇지만 모두 다른 사랑이야기를 써내려간다.

이들처럼..


혹은 재밌고, 혹은 사랑스럽고,

혹은 슬플 수도 있는 사랑이야기


별점 3

★★★☆


신고
  1. wigrang 2014.06.12 10:03 신고

    그림... 오랜만에 봅니다. ^^

  2. 도도한 피터팬 2014.06.12 13:53 신고

    ㅎㅎ 맞는 말이네요

  3. 용작가 2014.06.12 16:13 신고

    ㅋㅋㅋㅋ 의리!!! ^^;;


14년 엑스맨 시리즈중 '역대 최고'!

엑스맨 1편이 다시 보고싶어지는 영화 !

(울버린도 늙는구나..라고 생각하게 되는 영화..ㅜ)


스토리 + 액션 + 연출 삼박자가 고루 갖춰진 영화 : )

다만, 엑스맨 이전 작품을 봐야 완벽하게 이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별점 4

★★★★☆



신고
  1. 긔불 2014.06.02 08:30 신고

    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ㅎㅎ

  2. 용작가 2014.06.02 14:47 신고

    ㅎㅎㅎㅎ 함께 늙어가는거죠 뭐~;;
    전작을 봐야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군요. 도,, 도전~



실컷 울어요.

그리고 우리 다시 또 던져요.

계란은 살아있고, 바위는 죽었으니까요.



<BGM 브로콜리너마저_울지마>


by. 김남매




신고

'Cartoon > 만타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_남는 건 사진  (14) 2014.06.24
#17_울지마  (6) 2014.05.27
#16_스페셜 케이  (6) 2014.04.11
#15_지금 여기 오늘  (8) 2014.03.30
#14_친절한 오빠씨  (18) 2013.09.03
#13_같이의 가치  (8) 2013.08.24
  1. 도플파란 2014.05.26 07:31 신고

    그러게요... 울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야할때가 온 것 같아요

  2. wigrang 2014.05.26 11:45 신고

    좋은 글과 그림..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3. 용작가 2014.05.26 16:58 신고

    에효... ㅠㅠㅠㅠㅠ








즐거운 불금되세요 : )


by. 김남매






신고

'Cartoon > 만타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_남는 건 사진  (14) 2014.06.24
#17_울지마  (6) 2014.05.27
#16_스페셜 케이  (6) 2014.04.11
#15_지금 여기 오늘  (8) 2014.03.30
#14_친절한 오빠씨  (18) 2013.09.03
#13_같이의 가치  (8) 2013.08.24
  1. 용작가 2014.04.11 11:04 신고

    스페셜 케이 힘내세욧~!!! :)

  2. 솜다리™ 2014.04.11 17:19 신고

    그런 분이 곁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행복이지 싶으내요^^

  3. 도도한 피터팬 2014.04.12 16:05 신고

    정말 따뜻한 말 한마디면 고민이 해결되지는 않을지언정
    마음은 편해질 것 같아요







제멋대로 시즌2로 돌아온 만타루입니다 : )



모두의 '오늘'을 응원합니다.

by. 김남매





신고

'Cartoon > 만타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_울지마  (6) 2014.05.27
#16_스페셜 케이  (6) 2014.04.11
#15_지금 여기 오늘  (8) 2014.03.30
#14_친절한 오빠씨  (18) 2013.09.03
#13_같이의 가치  (8) 2013.08.24
#12_만타루의 부재...  (10) 2013.08.11
  1. 사부노 2014.03.30 10:54 신고

    직접 그리시는건가요..?
    잘보고갑니다 ㅎㅎ

  2. 도도한 피터팬 2014.03.30 15:34 신고

    잘하든 못하든 과거에 대한 후회는 항상 남는 것 같아요~

  3. 겨울뵤올 2014.03.30 15:59 신고

    저의 다짐과 너무 닮아있네요.^^;
    늘 오늘에 충실하게 살려고 하지만, 자꾸만 뒤를 돌아보고, 앞을 걱정하고..ㅜㅜ

    다시 한번 오늘 하루에 충실하리라.. 다짐해봅니다.!!^_^

  4. 용작가 2014.03.31 14:02 신고

    오늘을 소중히 여기고 알차게!! 그리고 최선을 다하자는 말씀이시지요? ^^



큰 기대없이 보았으나,

2014년 내게 도전적인 마인드를 불어넣어준 영화

그의 상상은 나의 상상이었고,

우리의 상상은 현실이 되었다.

 

모든것은 생각하기 나름!

 

SF 스펙타클 CG가 난무하는 영화일거라 생각했지만 정 반대였던 영화

 

별점5점

★★★★★



신고
  1. 로나루 2014.01.05 11:31 신고

    포스팅이 참신하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2. 솜다리™ 2014.01.05 18:23 신고

    별점 5점이라니... 저도 함 봐야겠는걸요^^

  3. _SUPERCOOL_ 2014.02.17 15:32 신고

    그림 너무 좋은데요. 나중에 한번 부탁드리고싶을 정도.
    영화는 안봤는데 왠지 훈훈할듯 하네요





보는 내내 주먹을 불끈 쥐고 보게되는 영화

옛날 이야기가 아니라 아직도 이어지는 이야기라서 

더욱 몰입하게되는 영화

 

짜증 화남 열불 화딱지 성나지만 꼭 봐야할 영화

 

별점4점

★★★★☆




신고
  1. 도도한 피터팬 2014.01.04 15:47 신고

    김무스가 뭔가 했네요..ㅎㅎ 저도 변호인 봤는데, 진짜 좋은 영화더라구요..
    또 보고 싶네요






About time _ 어바웃 타임



아이 러브 레이첼 맥아담스 ♡ㅂ♡

남자주인공은 생강대가리 처럼 생기긴 했지만,

점점 호감이 가는 캐릭터였다.ㅎ


영화를 보고난 후 꼭 빌 나이 같은 아빠가 되야지라고 생각했어요!

아이랑 같이 탁구도 치고, 산책도 하고, 

때론 든든한 아버지로 때론 친근한 아빠로


Anyway 

2013년을 About time덕분에 훈훈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신고
  1. 모피우스 2013.12.16 09:19 신고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캐릭터가 귀엽습니다.^^

  2. 용작가 2013.12.16 15:00 신고

    어바웃타임!!! 연말 전용 영화로군요!!! ^^

  3. 가마귀꿈 2013.12.16 19:15 신고

    어바웃 타임 참 괜찮은 영화라고 하던데..아직 못봤네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