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

 

잔잔하게 흐르는 물결

 

따뜻하게 데워진 바위

 

.

.

.

 

낮잠을 자기 위한

'최고의 조건'

 

 

 

 

오리는 오늘 휴업이래요

 

'졸립당'

 

 

by.버라이어티한 김군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진이 커집니다리미>

'Photo + ipho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요한 밤 거룩한 밤 ; silent night holy night  (18) 2012.05.15
shall we dance?  (22) 2012.05.11
월요병 걸린 오리들  (20) 2012.05.07
너는 특별하단다 ; you are special  (12) 2012.05.03
희망아 솟아라!  (18) 2012.05.02
추억은 언제나 봄  (16) 2012.05.01
  1. 비케이 소울 2012.05.07 10:43 신고

    아 정말 봄바람이 불어오는 곳에서 낮잠은 꿀보다 달콤할 듯 합니다.

  2. 꽥꽥- 2012.05.07 11:35

    하암-
    시원한 마루에서 낮잠 자고싶은 월요일이네요 ㅋㅋ

  3. 용작가 2012.05.07 12:42 신고

    아... 저도 눈이 계속 감기네요 ㅠㅠ
    이래서 월요일이 싫다는... (아니 회사 출근하는게 싫다는 ㅋㅋ)

  4. 아레아디 2012.05.07 12:55 신고

    오늘은 내일의 어버이날을 준비하는?
    그런 날인가요..ㅎㅎ
    아무쪼록 행복한 하루 되세요^^

  5. 화들짝 2012.05.07 15:49 신고

    오리들이 오랜만에 일광욕을 즐기는군요.^^

  6. 드자이너김군 2012.05.07 18:58 신고

    저도.. 오늘 금일 휴업을 외치고 싶내요..ㅋ

    • 감성호랑이 2012.05.08 10:38 신고

      ㅎㅎㅎ 월요일이 지나 화요일이 왔어요~ 오늘도 혹시 휴업을 외치고 계시는?ㅋㅋ

  7. 솜다리™ 2012.05.07 21:54 신고

    월요병... 넘 바빠서리..정신을 못 차리니..ㅋㅋ

  8. 모피우스 2012.05.08 00:11 신고

    큰 웃음 얻고 갑니다.^^

  9. 해우기 2012.05.08 14:25 신고

    저도 어제 월요일..휴업했거든요...ㅋㅋ

  10. Symantec 2012.05.16 20:20

    정말 흥미 롭군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