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창동에 계신 재밌는 이모님과 전국 최우수 떡볶이

 

(ㅋㅋㅋ 사실 떡볶이 맛보다는 이모님보러 가는듯..)

 

 

 

 

 

 

대문에 붙어있는 간판

 

'전국 최우수라는 이름이 멋지게 달려있군요'ㅎ 

 

 

 

 

 

 

MBC에 이어 SBS에도 방영된 곳이라는군요!

 

와우~

 

가게안에 장소가 넓은데 이모님 혼자서 일을 하신다는~

(so 반찬이나 접시를 가져오는것은 셀프..ㅋ)

 

 

 

 

 

 

가게의 이곳 저곳에 붙어있는 이모님의 위엄

 

두둥~

 

인심이 너무 좋으셨어요~ㅎㅎㅎ

(서비스로 음료수랑 밥도 공짜로 주셨다는..ㅜ)

 

 

 

 

 

 

저흰 라면사리랑 낙지사리를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사실..

 

떡볶이보다는

 

전골에 가까운것 같아요~ㅎㅎㅎ

 

 

 

 

 

 

슈슈슉~

 

샤샤샥~

 

 

 

 

 

 

통실 통실한 낙지다리

 

정가불떡의 불떡은 매운떡볶이가 아니라~

 

불고기 + 떡볶이랍니다.ㅎㅎ

 

떡볶이 + 불고기 + 낙지 + 라면사리 + 각종야채 = 맛있는 정가불떡

 

 

 

 

 

 

"이모~ 사진한장만 찍어도 되요?"

 

"일하면 안예쁘게 나오는데 뭐하러 찍노~"

 

"완전 예쁘신데요~ 하나, 둘"

 

"(활짝)"

 

나중에 오셔서 사진 잘나왔는지 보자시면서 ㅎㅎㅎ

 

 

 

 

 

 

부글부글부글

 

맛있는 정가불떡이 완성되었습니다~ㅎㅎ

 

 

 

 

 

 

잘먹겠습니다^^

 

 

 

 

 

 

다먹고 난 후에 이모가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된다면서..

 

배가 불러있는 상태라 "괜찮아요~" 라고 하니..

 

반공기만 먹으라며 비벼주셨습니다..ㅋ

 

 

 

 

 

짠!~

 

혹시 마산 창동에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정가불떡'

 

새로운 떡볶이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9월1일부터 10월까지 창동에서 예술촌 축제가 있습니다~ 보시면서 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