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음식점을 찾다가 가게된 '오리이야기'

 

이곳은 '코.스.요.리.전.문.점.'이더라구요

 

 

헉..그럼 비싼거 아냐?..ㄷㄷㄷㄷ

 

 

일단 코스요리 3인을 시켰어요-

(양이 많다는 소리에ㅎㅎ 가격은 45,000원- 그렇게 비싸지는 않았어요)

 

저는 4명이서 먹으러 갔습니다.

(여자2 + 남자2)

 

 

다른 음식점에서는 사람수에 맞게 음식을 시켜야하는데..

 여기서는 흔쾌히 3인으로 시켜주시더라구요 ㅎㅎ

(일하시는 분들 정말 친절합니다.ㅎ)

 

 

 

 

 

 

 

 

깔끔한 실내.

 

바닥도 따뜻하고 좋았어요~ㅎ

 

 

 

 

 

 

가장 처음 주신음식은 호박죽!

 

따뜻하게 뱃속을 감싸주는 느낌- ㅋㅋㅋ

 

아엠레뒤! 먹을 준비 끗!

 

 

 

 

 

 

1차 상차림은 샐러드

 

그리고

 

 

 

 

 

 

오리탕수육! 두둥! 맛있겠다!!!

 

하앍하앍

 

쫄깃쫄깃하고 정말 맛있어요!

그런데 양이 좀 작아서 사실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이건 시작에 불과하다는..)

 

 

 

 

 

 

짜란~!

 

샐러드위에 단풍잎을 올려주시는 쎈쓰!!!

 

그리고 우리를 놀라게 한것은!!!

 

전이 무려 4장이 나왔다는 것이다!

(저희는 3인분을 시켰는데 말이죠)

 

사람수에 맞게 전을 주시는 두번째 쎈쓰!! 작은것에 무한감동!! ㅜㅜ

 

 

 

 

 

 

두둥!

 

이번에 나온 요리는 오리훈제

 

버섯과 오리훈제를 먹으면!!!

 

그냥 오리훈제맛이 납니다. ㅎㅎㅎ

 

훈제는 보통 훈제맛이에요!

 

하지만~

 

보통이하인 집도 많다고 생각했을때는 굿잡!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

 

요렇게 불이 활활-ㅎ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던 '오리이야기'

 

 

 

 

 

 

두구두구두구두구!!

 

2차 상차림 오리불고기!

 

요렇게 노른노른 구워져서 나오는 불고기

 

담백하고 고소함이 쵝오!

 

 

 

 

 

 

상이 푸짐해 졌죠!

(3인으로 시켰지만.. 4인으로 주신것 같은 착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밑반찬들도 꽤 맛있어요!ㅎㅎ

 

이만큼 먹으면 이제 좀 배가 찼구나-

생각이 들긴하지만!!

 

 

 

 

 

 

기본반찬들 한컷!

 

 

 

 

 

 

두컷!

 

 

 

 

 

 

세컷!

 

 

 

 

 

 

요고요고!

 

맛있쪄요! ㅎㅎㅎ

 

반찬과 불고기를 먹고나서 배부르다~ 생각이 들때!

 

 

 

 

 

 

두둥!!

 

3차 상차림 등장이요~

 

오리탕!

 

비린내도 안나구요!

깔끔하고,

 뱃속을 꽉채워주는 포만감을 선사해줍니다.

 

 

 

 

 

 

요렇게 밥과 함께 마지막 음식을 장식하면..

 

이제 배가 불러서 움직이질 못합니다..ㄷㄷㄷ

 

하지만 뭔가 또 나올 것 같아서 이모에게 여쭤보았습니다.

"이모~ 이제 또 뭐 나오나요?"

 

이모왈

 

"(깜짝)네? 배안부르세요? 이게 마지막이에요~호호 후식으로 수정과 있습니다~"

이모는 나를 돼지로 생각하셨겠지..

 

나는 그냥 물어본건데.. 나도 배부른데..ㅜ 

 

 

 

 

 

짠! 진짜 마지막음식

 

수정과

 

요걸 마시면 뭔가 마법처럼

 

소화가 된 느낌이 들어서 일어설 수 있게 됩니다.ㅎㅎㅎㅎ

 

 

광주에 들렸다가 먹게된 '오리이야기'는 맛도 좋았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4인분같은 3인분을 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ㅎㅎㅎㅎ

 

 

 

오리이야기

 

<광주시 북구 두암동 969-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