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십이월

훈훈한

나들이



[canon 6d + 50mm f1.4]



  1. 용작가 2014.12.29 16:23 신고

    저 인형 팔에 닭살 돋았어요! ㅎㅎㅎㅎㅎ






여름 나들이

출발 : )



by. 버라이어티한 김군

[NIKON FM2]로 찍다.

'Photo + Fi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KON FM2] 산책이라고 함은  (6) 2014.08.24
[NIKON FM2] 제주를 거닐다#1  (4) 2014.08.21
[NIKON FM2] 샌들을 신고 여름나들이  (5) 2014.08.08
[NIKON FM2] 오늘도 반가운 아침  (6) 2014.08.05
[NIKON FM2] 비오는 날  (10) 2014.08.04
8月  (6) 2014.08.01
  1. 용작가 2014.08.08 17:44 신고

    어디로 떠나시나요? ^^a ㅎㅎ

  2. RainbowKarter 2014.08.09 21:59 신고

    FM2로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감성사진들에 잠시 매료되었다가 갑니다.
    좋은주말되세요~!

  3. 솜다리™ 2014.08.11 09:05 신고

    넘 부럽습니다..ㅋ






푸른밤, 감성편지 #25

_나드으리


by. 버라이어티한 김군




'푸른밤, 감성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7. 비  (4) 2014.06.05
#26. 비눗방울  (4) 2014.06.02
#25. 나들이  (6) 2014.06.02
#24. 길꽃  (0) 2014.06.02
#23. 자전거  (8) 2014.05.30
#22. 사다리  (4) 2014.05.30
  1. 솜다리™ 2014.06.02 09:19 신고

    요즘 햇살이 조금은 부담스러워진듯 하더라구요..
    여름이 코앞이라서겠죠..^^

  2. 용작가 2014.06.02 14:47 신고

    어제 나드으리 갔다가 쪄죽는줄.... 이제 가을이 오면 나가야겠어요. ㄷㄷㄷ

  3. wigrang 2014.06.03 09:14 신고

    어제는 비가 내려 그동안 덥다가 갑자기 선선해지니 되려 춥게 느껴지더군요.











































벚꽃과

햇살과

그녀와






by. 버라이어티한 김군

[NIKON FM2]로 찍다.




  1. 솜다리™ 2014.04.17 08:58 신고

    그렇게 그렇게 연결되는 군요^^

  2. 아톰양 2014.04.17 09:00 신고

    손안가득 봄이 :]

  3. /// 2014.04.18 14:43 신고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낱말들이네요~
    '벚꽃과 햇살과 그녀'와 '봄'... 밝은 날 그 밝음이 더욱 밝아지는 그러한 느낌이^^*
    그녀의 손톱 위에 포개어진 파아란 색상까지도 제 맘을 파아랗게 만들어 주는 느낌이예요~
    다가오는 주말도 잘 보내시기를 바래보아욤^^!!

  4. 도도한 피터팬 2014.04.19 15:31 신고

    벚꽃은 꽃 자체도 너무 예쁘지만, 저렇게 한 잎 한 잎 떨어져 있는 모습들도 참 예쁜 것 같아요..
    지저분하지 않고...

  5. Hansik's Drink 2014.04.21 10:09 신고

    정말 따스한 사진이네요~ ^^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6. 보시니 2014.04.21 10:27 신고

    와... 필름카메라의 색감 너무 예쁘네요.
    물론 사진도 감각적으로 무척 잘찍으셨구요!
    좋은 사진 따뜻하게 잘 보고 갑니다.

  7. 음악인생 2014.04.22 00:17 신고

    사진이 정말 예쁜데요? :D
    사진 잘찍으시네요 ㅠ_ㅠ 부럽

  8. tena 2014.06.14 13:27

    사진색감이 너무 예뻐요ㅠ 제가 찾고잇는 컬러감인데 한번도 이런결과물이나오는 필름은 못봣어요ㅠ 실례지만 렌즈와 필름 어떤거 쓰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무작정 밖으로 나갔습니다.

떠나가는 ''과 조금이라도 더 함께하고 싶어서.



 

다행이에요.

아직 초록색 풀들이 그자리에 있어요.


 

나무도 그자리에 있네요.




하이얀 꽃도 그자리에 있군요.

다행이에요.

아직 함께 있었군요.
  1. 솜다리™ 2011.05.04 22:47 신고

    잼난 표현입니다..
    봄을 붙잡고픈 맘이 제대로 표현된듯 합니다^^

  2. 소드!! 2011.05.04 23:00 신고

    ^^ 아직봄이 있었군요~~~

    참 근데 다음에 어떤 카테고리로 보내시는 거에요????????

  3. 봄봄 2011.05.04 23:11

    봄이제가던데요~ㅎ

  4. Moncle™ 2011.05.04 23:20 신고

    이제 봄이 슬슬 가고 있습니다.
    휴일 잘보내세요^^

  5. 스마일타운 2011.05.05 05:13 신고

    이제 봄도 다 지나가고 있군요.
    아직 함께 있었군요. 라는 말이 뭔가 저한테는 와닫네요.
    행복한 어린이날 되세요.

  6. 연리지 2011.05.05 08:19

    잡는다고 잡히진 않겠지만
    오래동안 마음에 남는 영상입니다.

  7. friendmom 2011.05.05 15:35 신고

    아쉽네요 봄이 이렇게 지나가 버리다니
    아이를 키우다보니 방사능이다 황사다 이런것들 신경쓰느라
    제대로 느껴보지도 못한 봄이랍니다.
    사진으로나마 다시 느낄수 있어 고맙습니다^^

  8. 봄날의곰을좋아하세요? 2011.05.05 16:32

    봄은 아직 우리와 함께있더라구요.
    봄바람도 살랑살랑불고 하늘도 파랗고
    아직 함께여서 좋아요~
    올해의봄은 유난히 눈부시네요. 너무 눈부셔셔 눈물날만큼^_^
    아무튼 사진 정말 좋아요~

  9. 해우기 2011.05.06 19:40 신고

    이제서야 벚꽃도 만개하고...진달래가 한참인 강원도의 어느곳에 사는지라...
    봄은 새로운 의미이네요...
    거기다 올해는 더욱....
    봄이 아쉽네요....



오랜만에 정말 날씨가 좋은날-

저는 대구에 갔죠-흐흐
날씨가 너무 좋아 지하철을 타고 성당못으로 갔어요-ㅎ

햇살이 따뜻해서인지 많은 분들이 나들이 나오셨더라구요-ㅎ
주위를 둘러보면서 천천히 걷다가
다리를 건너갈 때였어요-

다리밑에는 몇마리의 물고기들이 이리저리 헤엄치고 있었고
그걸 보며-
"와~ 물꼬기 물꼬기-" 하며 좋아했죠-ㅎ

그런데
뒤에서 웅성웅성이는 소리가 들리는 거에요-
"뭐지?? 뭐가 보이나??" 뒤로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는데-

두둥!!

엄청나게 많은 물고기가 입을 뻐끔뻐끔 벌리며 모여있는거에요-
징그럽게-ㅜ

몇마리 없을때는 귀엽던게.. 때로 모여있으니까 징그럽더라구요..하하

많은게 꼭 좋지만은 않더라구요-ㅎ;

  1. 물꼬기 2011.02.22 23:45

    물꼬기가 대빵많나요;

  2. 지나가던오리 2011.02.23 00:18

    진짜 많네요- 잡아먹기에도 부담스럽게 키키

  3. ageratum 2011.02.23 21:03 신고

    헐.. 첨에는 폐사한건줄 알았어요..ㅋㅋ

  4. 에우리알레 2011.02.24 10:50 신고

    ㅋㅋㅋ 무슨 뱀장어 때가 득실거리는 것처럼 보여요.

  5. 날지 2011.02.25 23:27 신고

    초여름의 올챙이떼같네요ㅎ그래도 올챙이는 아담하다만..쟤들은..징그럽네요ㅠㅋ

  6. ㅋㅋㅋ 진짜 배가 고팠나봐여ㅋㅋ

  7. Jay 2011.04.07 21:11

    오면 연락하이소 ㅋㅋㅋㅋㅋㅋ

  8. 심유진 2011.12.12 00:28

    윽;; 징그러워여ㅜㅜㅜ
    저 대구사는데 성당못은 아직 못가밨거등요~
    고기떼 조심해야겟어여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