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에서 얼큰한면 음식이 먹고싶을 때!

 

그치만 얼큰한 것이 싫어~! 

 

달달한 밥이 먹고싶어~

라고 하는 친구가 함께할 때!

 

 

'달달 볶음밥과 해물짬뽕'을 추천합니다!

쾅쾅~

 

 

 

 

짜란~

 

입구입니당^^

 

장소는 밑에 표시해둘게요~ㅎ

 

 

 

 

실내는 깔끔하죠!

 

 

 

 

깔끔하고 젊은인테리어!

 

무난한듯 합니다^^

 

 

 

 

밑반찬이 이렇게 나와요!

 

오잉!?

 

저게 뭐지??

 

 

 

 

누룽지???

 

에피타이저???

 

 

 

 

음식을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않아서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당^^

 

해물짬뽕과 돈까스볶음밥^^

 

 

 

 

얼크~은해 보이죠!~ㅎ

(사진보다는 좀 느끼하긴 해요;)

 

 

 

 

돈까스 볶음밥은 무난해요ㅎ

 

양은 푸짐~!!ㅎㅎ

 

밥이 달달합니다ㅋ

 

 

 

 

오잉!~

 

아까 에피타이저인줄 알았던 누룽지가 이런 기능을 가진 음식이었다니!!!

 

 

 

 

누룽지를 푹!~

 

짬뽕속으로 투입!!

 

 

 

먹음직스럽게 변한 누룽지의 변신은 무죄!

 

ㅎㅎㅎㅎㅎㅎ

 

남포동에서 얼큰한것이 땡기실 때는

 

달달볶음밥과 해물짬봉!

 

괜춘할듯!~

 

위치는요~

 

 

< 남포동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셔서 미니몰에서 턴!

쭈욱- 직진하시다가

파리바게트바로 옆에있는 건물입니당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