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초복때 동래삼계탕앞까지 갔지만...

 

넘쳐나는 인파로 인해 돌아가야했어요..

(1~2시간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평일에 다시 찾은 동래삼계탕!!

 

어디~

 

어~~~~얼마나 맛있는지 맛좀 보자!

 

:)

 

 

 

 

 

 

 

 

지난번에는 줄이 얼마나 많던지..

 

주차장 밖에도 사람들이 밀려있었어요..ㅜ

 

하지만 오늘은 짜라란~!

 

줄을 안서도 그냥 먹을 수 있다는-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30 부터

 

오후 09:00분까지

 

 

( 매월 2.3.4 째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

 

 

 

 

 

 

두둥-

 

두근 두근 세근 네근

 

밑반찬이 나왔어요!ㅎ

 

똥집도 주시는군요!!ㅎ

 

 

 

 

 

 

김치는 당연하고!

 

똥집도 주시고~ 국수사리도 주신다는!ㅋㅋ

 

 

 

 

 

 

요건 떠먹으라고 주시는 앞접시

 

소금과 함께 참 정겹게...

주시더군요-ㅋㅋ

 

 

 

 

 

 

삼계탕과 절친!

 

인삼주-

 

딱! 한잔만 마셨어요-ㅎ

 

잔에 따르자 마자 음~ 스멜~ ;)

 

 

 

 

 

 

드디어 나온

 

뽀오얀 삼계탕!

 

파도 예쁘게 올라가 있군요!

 

앗!~ 이것은 파닭인가..ㅋㅋㅋㅋ

 

 

 

 

 

 

잘 저은 다음

 

잘먹겠습니다~

 

국물이 설렁탕같이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역시 이유가 있는듯!

 

 

 

 

 

 

허걱..

 

방금먹은것 같은데.. 어느새..

 

밥풀만 붙어있다는..ㅜㅜ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고 있어요-

 

가을은 가을인가봐요^^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으로 감기걸리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요기서 삼계탕 한그릇 뚝딱! 하시면

 

감기도 뚝딱! 나으실겁니당 ^^

 

 

동래삼계탕 위치는요 동래구청 바로앞에서 한골목 지나면 위치해 있습니다^^

 

 

 

 

+ Recent posts